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약관의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웹파트너(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대한민국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3)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개정약관은 개정된 내용이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한 개정 이전에 회원으로 가입한 이용자에게도 적용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 30일 이내에 해지 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령 등 관계법령 및 이 약관의 취지에 따라 적용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 : 주식회사 웹파트너
(2) 이용고객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고객사
(3) 관리자 : 회사와 인터넷 서비스 계약을 맺은 고객사의 운영자로서 본사로부터 관리자 계정을 부여 받아 회원 및 서비스를 관리하는 자
(4) 회원 : 회사가 제시하는 본 약관에 동의하여 회사 서비스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5) 서비스 : 회사가 이용고객 및 이용고객 회원에게 제공하는 모든 인터넷 서비스
(6)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간에 체결하는 계약.
(7) 이용중지 : 회사가 약관에 의거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것을 말합니다.
(8) 해지 : 회사 또는 이용고객이 서비스 사용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9) ASP서비스 : 'ASP서비스'라 함은 회사의 소프트웨어/프로그램을 회사의 서버에 설치하여 일정 비용만 내고 임대하여 쓸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임대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승낙에 의하여 성립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신청자가 본 약관의 내용을 신청단계에서 반드시 거치도록 공지 또는 게재하며 이용신청시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1)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회사는 이 약관의 주요내용을 고지하고, 고객의 동의를 받아서 가입처리를 합니다.
(2) 고객은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직접 또는 우편이나 팩스 및 온라인 등 회사가 인정하는 방식으로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서비스이용계약신청서
② 요금납입책임자의 사업자등록증사본 (세금계산서 발행 필요시)
③ 기타 예외 사항에 대하여 회사가 필요하여 서비스 이용신청고객에게 요청하는 서류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인)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에 있어 또는 기술적으로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서비스 이용신청자에게 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이는 신청을 허가한 후 3일 이내에 유?무선으로 통지해야 하며 서비스이용자의 실수로 인한 이메일 계정 불명확 및 타 기간서비스업체의 시스템 불안으로 인하여 통지가 안되었을 경우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 이용자는 회사에 온라인, 유선의 방법으로 문의하여야 합니다.
① 서비스개통예정일
② 요금 등에 관한 사항
③ 이용고객의 권익보호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
④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제 8 조 (이용신청의 승인 거부와 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① 타인 동의 없이 타인 명의로 신청했을 때
② 계약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의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③ 신용정보의 이용과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있는 경우
④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⑤ 회사 서비스를 받은 경력이 있으나 약정위반 등으로 해지한 경력이 있는 경우
(2)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 승인을 다음의 경우로 발생한 문제들이 해결 될 때까지 연기할 수 있습니다.
① 천재지변으로 인한 설비의 장애 상태
② 계정을 설치함에 있어 설비 등의 신설, 개조 또는 수리가 기술상 현저히 곤란한 때
③ 계정을 설치하는 것이 지극히 곤란하여 회사의 업무수행에 지장이 있다고 인정될 때
④ 과도한 트래픽 또는 프로그램사용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 시 회사의 서비스 품질유
지가 곤란할 때
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설비가 없거나 기 설치된 설비에 여유가 없을 때 ⑥ 요금을 체납하고 있을 때
(3) 회사는 제 (1)항 또는 제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승낙거부 또는 연기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신청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회사는 신청자의 부정확한 기재사항으로 인한 연락처의 불명 때문에 통지하지 못하였을 경우 책임이 없으며 서비스 이용 신청자는 문의를 통해 확인 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9 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 이용)
(1)회사는 다음의 각 호와 같은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 하에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은 이용자의 동의 하에서만 이루어지며, 개인정보가 제공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특정한 형태의 판촉이나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면 됩니다.

① 물품구매, 유료 컨텐트 이용 등의 배송 및 정산을 위해 이용자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이 해당 쇼핑몰 업체, 유료 컨텐트 제공자, 배송업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② 각종 이벤트 행사에 참여한 회원의 개인정보가 해당 이벤트의 주최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2)회사가 외부업체(이하 수탁업체)에 특정서비스의 제공을 위탁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받아 수탁업체에 제공할 수 있으며 서비스 위탁 사실을 명시 합니다. 수탁업체는 제공받은 회원의 개인정보의 수집, 취급, 관리에 관하여 위탁 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회사의 정보제공)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고객 또는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커뮤니티,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상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즉시 이를 통지합니다.
(2)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요금)
(1) 회사가 고객사를 제외한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2)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회수방법은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회사가 정한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유료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정책과 운영 규칙에 따릅니다.
(4) 회원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하는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5) 회사의 고유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 웹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회사의 고유관리시스템 사용에 따른 사용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광고를 포함하여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전자우편, 전화, 핸드폰단문메시지(SMS),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이메일 등에 대하여 회사가 지정하는 위치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배너 광고에 대한 임의의 삭제, 비방 기타 홈페이지 배너 광고 방해 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 18조 1항의 각호에 해당하거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에 사전 통지나 동의없이 이를 삭제하거나 등록 거부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서비스의 경우, 회사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전자우편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즉시 이를 고지합니다.

제 4 장 권리 및 의무

제 17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제 9 조에 제시된 내용을 지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단, 회원이 특별한 거부의사를 밝히지 않는 경우 발송이 가능합니다.

제 18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기타서비스 약관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다음 각 호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② 다른 회원의 ID와 비밀번호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③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실행하는 행위
⑤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은 스팸메일, 음란메일, 광고성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⑥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⑦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⑧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일체의 행위
⑨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⑩ 회원이 커뮤니티나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행위
⑪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행위
⑫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사는 제 18 조 1항의 해당행위를 한 회원 및 이용자를 발견할 경우 해당자의 회원자격을 정지 혹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3) 스트리밍 호스팅 상품의 경우 원본 데이터 백업의 의무는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단, 고객이 별도의 백업서비스를 신청했을 경우는 회사에서 백업을 담당합니다.
백업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은 데이터가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설비장애에 의해 멸실 된 경우 회사는 데이터 복구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관리자의 의무)
(1) 관리자는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기타서비스 약관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다음 각 호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회원의 데이터를 유출 또는 도용하는 행위
② 회원의 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③ 관리자는 무엇보다도 회원데이터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며, 관리자 기능(관리자의 ID와 패스워드)을 통하여 회원데이터가 유출될 시 모든 책임은 이용고객과 관리자
에게 있습니다.관리자의 ID와 패스워드 관리소홀로 발생한 데이터의 유출과 훼손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관리자가 정상적인 사이트 운영 이외의 목적으로 관리자 기능을 사용하는 행위
⑤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나 서비스 단체의 승인을 받지 않은 스팸메일, 음란메일, 광고성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⑥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 사이트를 운영, 관리하는 경우
⑦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일체의 행위
⑧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⑨ 회원이 커뮤니티나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행위를 방치하거나 사실을 인지하면서도 별도의 조치를 취하지 않는 행위
⑩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 행위
⑪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홈페이지 사용 이미지 관련
① 고객 홈페이지에 사용된 이미지(고객이 제공한 사진 이외의 이미지)는 회사가 제3의 이미지호스팅사에서 사용권을 부여받은 것으로 고객이 이를 재가공하여 사용할 수 없도록 규약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고객 홈페이지에 사용된 이미지는 회사가 최종가공한 형태 그대로 고객 홈페이지 내에서만 사용해야 하며, 고객이 이를 재가공하거나 다른 곳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약 고객이 이를 다른곳에 사용하거나 재가공하여 이미지 저작권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고객이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도록 하겠습니다.
(3) 홈페이지 사용 서체 관련
① 고객 홈페이지에 사용된 서체는 회사이 정식 라이센스를 구입하여 사용한 것으로서 홈페이지에 회사가 최종가공한 형태 그대로 사용하시는 것은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고객께서 홈페이지의 내용을 직접 수정하거나 관리하실 때는 반드시 수정작업을 하는 PC에 정식 서체 라이센스를 구입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만약 고객 또는 고객이 FTP 사용권한을 준 자가 정품 서체를 구매하지 않은 상태에서 내용수정 등을 하여 해당 서체회사로부터 문제제기를 받을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고객이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도록 하겠습니다.

제 20 조 (기타 권리 및 의무)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 또는 시스템관련 소프트웨어 및 프로그램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ASP 서비스는 이용고객 및 관리자에게 계약기간동안의 운영권만 제공하고 시스템 설비 및 프로그램, 회사가 제공한 컨텐츠 등은 회사에 유보됩니다.
(3)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5 장 이 용 제 한

제 21 조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이용고객은 회사와 재판매이용계약 또는 EC호스팅 등 상용이용계약을 하지 아니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제 11 조, 제 12 조 규정에 의한 회원 및 관리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을 얻지 아니하고 계정을 이동, 변경, 분해하거나 그 계정에 다른 서비스를 연결한 경우
③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나 가입자의 의사와 무관하게 스팸 메일 발송을 매개하는 경우
④ 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⑤ 다른 이용고객 또는 제 3 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⑥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⑦ 타인의 이용고객번호 또는 개인번호를 부정하게 이용하는 경우
⑧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⑨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⑩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⑪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서비스 이용승낙을 취득한 경우

(4) 웹호스팅, 스트리밍 호스팅 및 단독서버 서비스의 이용고객은 사용 대역폭(접속속도)제한과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제약사항에 대하여 동의하여야 하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서비스 이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의 승인 없이 IP주소를 고정 또는 변경 설정하여 이용하는 행위
② 서비스 또는 그 일부를 회사의 승인 없이 제 3 자에게 재판매, 공유 또는 배포하는 행위
③ 회사의 승인 없이 이용고객 고유의 서브네트웍을 구성하여 이용하는 행위
④ 해당서비스 이외의 용도로 호스팅을 사용하는 경우 (웹서버에 멀티미디어 파일을 올리거나 미디어서버에 일반 홈페이지 및 기타 자료를 업로드하는 경우)
⑤ 다른 이용고객 또는 제 3 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⑥ 음란물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컨텐츠를 업로드하는 경우
⑦ 스트리밍호스팅을 유료 동영상컨텐츠 등 영리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⑧ 고객이 FTP 계정 내의 데이터를 변조, 삭제하여 고객 자신의 홈페이지에 에러가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고객사에 있으며, 이러한 문제에 대한 책임을 회사에 전가할 수 없습니다.
⑨ 호스팅 고객의 기본 네트워크 대역폭은 계정당 5MB로 제한하며, 고객이 5MB 이상의 대역폭 사용을 원할시에는 추가 네트워크 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⑩ 호스팅 고객이 추가 네트워크 대역폭 신청 없이 약정된 대역폭을 초과하여 사용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초과된 대역폭에 대해 네트워크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⑪ 웹호스팅 고객이 게시판에 첨부하는 파일(사진) 1개의 용량은 2MB 이내로 제한하며, 게시물 1개당 첨부하는 파일(사진)의 총량은 40MB 이내로 제한합니다.

(5) 각 서비스 품목에 해당되는 서비스 내역을 초과할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합니다.
① 이용고객이 신청한 서비스에 해당되는 내역(트래픽, 용량등)을 초과할 경우 회사는 이용고객에게 회원가입 시 기재된 연락처로 이 사실을 통보합니다.
② 이용고객은 최초통보를 받은 즉시 초과부분에 조치를 취해야 하며, 고객이 초과부분에 대해 특별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시 회사는 이용고객의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추가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③ 규정된 서비스 초과로 인해 정상적인 서버 운영에 지장이 있을 경우 회사는 임의로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으며 회사는 기재된 연락처로 이 사실을 통보합니다.

제 22 조 (이용 정지 또는 자동 해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고객 또는 회원에 대해 서비스를 정지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국내법에 위반되는 자료를 서버에 이용하는 행위
② 국내법에 위반되는 자료를 링크하여 제공하는 행위
③ 회사에서 허용하지 않는 내용을 일반 회원에게 서비스 할 경우 ④ 제3자에게 회사에서 허가하지 않은 서비스 (무료게시판, 방명록, 대화방)를 할 경우
⑤ 서버 메모리 점유율의 10%가 넘는 CGI를 사용할 경우
⑥ 서버에 너무 많은 과부하를 주는 프로그램(채팅방, 순위사이트 등)을 사용하는 경우
⑦ 점유율 및 부하율로 인하여 같은 서버를 이용하는 다른 회원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⑧ 이용고객이 사용료를 납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⑨ 회원이 회사의 시정요구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에 규정된 의무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2) 회사는 제 1 항의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정지할 경우 정지사유 및 정지기간 등을 명시하여 이용 정지 3일 전까지 회원에게 E-Mail로 통보 또는 회사 홈페이지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때에는 신속히 이용정지를 해지하여야 합니다.

제 23 조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1) 회사는 제 22 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메일, 게시판,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제 1 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 통지를 받은 이용고객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제한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 2 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고객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이용제한 기간 중에 그 이용제한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제한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24 조 (공개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1) 회원이 게시한 공개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 7 조의 1항의 규정에 위배되거나 규정용량을 초과할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이 용 요 금

제 25 조 (이용요금의 일반원칙)
(1) 서비스 이용요금의 세부 내역 및 그 변경사항은 제2조에 따라 회사의 홈페이지에 명기합니다.
(2) 고객이 납부하여야 하는 서비스의 이용요금 종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① 설치비 : 신규서비스 개통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 재설치, 변경을 하는 경우에 지급하는 요금
② 호스팅 이용요금 : 서비스종류별로 정해져 있는 기본요금
③ 추가 이용요금 : 서비스기준 초과 또는 별도의 부가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
(3) 제 2항 제 1호의 설치비는 신규 서비스 또는 설치변경 작업을 위하여 1회만 지불하는 요금이며, 납부 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4) 이용요금의 납부는 선납이 원칙이나 회사의 정책 혹은 서비스 종류에 따라 후납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 26 조 (이용요금 납부)
(1) 고객은 회사가 인지하기 어려운 이름으로 이용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이에 대해 회사에 통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가 인지하기 어려운 이름의 납부에 대한 통지를 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서비스 중단 등의 불이익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2) 고객은 정해진 납부일자에 이용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이를 납부하지 못할 경우에는 제 21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제한 또는 제 22조제 9항에 의거 이용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해지된 후 이에 대한 재사용을 원하는 경우 이용자는 다시 신규서비스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27 조 (이용요금의 정산방법)
(1) 신규 서비스의 이용요금의 정산은 서비스 개통일 +1일을 기준으로 하여 회사가 정하고 있는 납입주기에 따라서 납입일자와 납입금액을 산정합니다.
(2) 선납한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에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해지하는 경우에 현재 서비스의 사용금액과 잔액에 대한 계산은 다음 각 호와 같이 합니다.
① 사용금액 = [선납 월할금액 x 전월까지 사용월수 ] + [선납 일할금액 x 당월 사용일수 ]
② 잔액 = 선납금액 - 사용금액
단, 해지고객 또는 하위서비스로 변경하는 고객이 선납금액에 할인율 적용을 받은 경우 사용금액은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금액을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3) 이용요금을 선납한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에 중도해지를 하는 경우에 이용요금의 정산은 이용개시일로부터 해지일까지의 이용요금을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는 회사의 정상적인 월납 요금을 기준으로 일할 계산한 후 선납한 이용요금에서 사용금액을 제외한 잔액의 90% 를 정산하여 중도해지 신청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환불되지 않는 10%는 고객이 이용을 약정한 기한 내에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해지한 위약금으로 처리합니다.
(4) 후납하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에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해지하는 경우에 해당월의 서비스의 사용금액에 대한 계산은 다음과 같이 합니다.
① 서비스 변경 사용금액
변경 사용금액 = [기존서비스 이용요금 ÷ 30일 x 당월 서비스이용일수 ] + [신규서비스 이용요금 ÷ 30일 x 당월 서비스잔여일수 ]
② 서비스 해지 사용금액
해지 사용금액 = 당월서비스 이용요금 ÷ 30일 x 당월 서비스이용일수

제 28 조 (연체요금 관리규정)
(1) 고객이 서비스 기간 만료일 경과 후에도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차후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이용제한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후에도 이를 납부하지 않으면 제 22조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요금 등을 연체한 고객에 대하여 연체된 요금을 변제 받기 위하여 신용정보회사에 채권추심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제 29 조 (지연손해금의 부과)
(1) 고객이 청구서에 지정된 기일까지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때에는 회사는 그 이용요금의 100분의 3에 상당한 금액을 지연손해금으로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2) 제 1항의 규정에 의한 지연손해금은 이용요금의 납기일이 만료되는 날의 다음날을 기준으로 하여 연체된 이용요금에 가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30 조 (면탈요금의 징수)
회사는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배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면탈하는 행위를 한 경우 동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7 장 손해배상 및 기타

제 31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2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1)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3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8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